내가 알기론 양산됀걸로 알고 있는데, 도로에서 실제로 본적은 없는 넥소

개인적으로 자동차의 미래는 배터리 형식의 전기자동차가 아닌

수소를 연료로한 연료전지 자동차가 됄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다.


다만 100년은 멀었다고 생각함.

그렇게 생각 하기도 하고 그랬으면 하기도 하고...



연료전지의 장점은 연료(?)인 수소와 공기중의 산소와 반응하여 전기에너지를 만들면서

순수한 물만이 배출돼고 부가적으로 공기를 정화해주는 기능도 있다는 점인데

이번에 현대차에서 한눈에 이해하기 쉽게 잘 만들어 줬다.


흡기쪽에서 시꺼먼 나쁜 공기를 빨아들여서



이렇게 물과 맑은 공기만 내놓는다.



이렇게


이번에 현대차에 감격했던것중 하나가

이렇게 아예 N디비전 부스를 따로(?) 만들었다.

이제는 보는것 만으로도 가슴 뛰는 N



볼때마다 국뽕에 취하는 i20 WRC



레이스카 라서 그런지 아웃사이드미러의 형상이 특이하다, 카본인것은 말할것도 없고. 



Posted by Hanism
,